본문 바로가기
작품 리뷰/로맨스, 멜로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 원작과 차이점 & 솔직 후기

by 제트U 2024. 3. 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넷플릭스에서 원작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한 작품을 공개하였는데요. 오늘은 해당 영화에 대한 대화를 나눠볼까 합니다! 바로 가볼까요?

 

 

<나의 행복한 결혼>

영화-나의-행복한-결혼-공식-포스터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 공식 포스터

감독: 츠카하라 아유코
주연: 메구로 렌, 이마다 미오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판타지, 멜로, 로맨스
러닝타임: 1시간 53분

 

<나의 행복한 결혼> 줄거리


영화-나의-행복한-결혼-메구로-렌-이마다-미오-스틸컷영화-나의-행복한-결혼-이마다-미오-스틸컷
메구로 렌(키요카 역), 이마다 미오(미요 역)

사이모리 가문의 능력을 이어받지 못해 집안의 미움을 받던 미요는 쿠도 가문의 당주이자 냉정한 이능력자 키요카와 갑작스러운 정략결혼을 하게 된다.

원하지 않은 정략결혼으로 미요를 냉대하던 키요카는 이전의 약혼자들과는 다른 그녀의 모습에 점차 빠져들게 되고, 미요 역시 무자비한 줄로만 알았던 키요카의 다정한 모습에 자꾸 설레기 시작한다.

그렇게 키요카와 미요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던 중 미요는 자신에게 숨겨진 능력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녀의 능력은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을 방해하게 되는데.. 원치 않은 정략결혼, 그 이후 진정한 사랑이 시작되었다!

 

 

<나의 행복한 결혼> 원작과의 차이점?


영화-나의-행복한-결혼-메구로-렌-이마다-미오-스틸컷영화-나의-행복한-결혼-스틸컷
<나의 행복한 결혼> 스틸컷

<나의 행복한 결혼>은 만화를 원작으로 두고 있는데요. 애니메이션과 비교하여 생략된 사건들이 많아 놀랐습니다.

우선,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에서는 미요의 신부수업을 도와주었던  키요카의 누나가 생략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몰락한 미요 가문의 이야기가 많이 생략되었다는 것입니다. 미요의 여동생 카야와 새어머니를 비롯하여 카야의 약혼자의 아버지가 함께 꾸민 계략 또한 생략되어, 미요와 미요의 가문이 완전히 끊어지게 되는 그 과정에 대한 설명이 부족해졌습니다.

세 번째는 미요의 안위를 위해 그녀를 놓아주었던 키요카 그리고 위기에 빠진 키요카를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키요카의 꿈속으로 들어가 그를 구한다는 내용이 다른 사건으로 대체되었다는 것입니다.

 

 

<나의 행복한 결혼> 솔직 후기


영화-나의-행복한-결혼-메구로-렌-이마다-미오-스틸컷영화-나의-행복한-결혼-메구로-렌-스틸컷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 스틸컷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은 생각보다 애니메이션과 차이점이 많았는데요. 영화만 봤다면 어색하지 않았겠지만, 원작을 아는 입장에서 생략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중요 사건들이 생략되니 전체적인 스토리가 빈약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가령 위기에 빠진 키요카를 구하기 위해 곧바로 키요카의 꿈속에 들어간 미요 사건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건을 통해 미요가 자신에 대한 불신을 극복했다고 생각했는데요. 이런 미요와 키요카의 인생에서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지점들이, 키요카의 동료들이 좀비처럼 변하는 사건으로 대체되니 참 당혹스러웠습니다.

원작과 비슷한 듯하면서도 매우 달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을 더 재미있게 봤습니다.

결론: 애니메이션이 3배 정도 더 재미있다.

 

 

마치며


영화-나의-행복한-결혼-이마다-미오-스틸컷영화-나의-행복한-결혼-이마다-미오-스틸컷
<나의 행복한 결혼> 스틸컷

자! 이렇게 영화 <나의 행복한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 끝났습니다.

조금 많이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우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사진 출처: 네이버

 

 

 

 

넷플릭스 영화 댐즐 출연진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넷플릭스 오늘의 영화 순위 1위를 차지한 한 작품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하려 하는데요. 주인공으로 유명한 배우의 새로운 주연작입니

zureivew.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