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리뷰/영화 리뷰

안녕하세요:)

by 제트U 2022. 7. 20.

이 블로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제트유입니다.

만나게 되서 반갑습니다.

우선 간단히 이 블로그의 향후 목적에 관해 간단히 설명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포스팅이라 조금은 서툴 수 있지만, 그래도 진심을 담아 작성하겠습니다:)

 

 

 

 

Q. 왜 굳이 문화 컨텐츠를 리뷰하는 블로그를 개설하였는가?

 

"치유하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사건사고들이 일어나는 삶 속에서 우리는 힘을 얻기도 하지만, 반대로 상처입기도 합니다. 문화 컨텐츠는 이렇게      상처입은 우리의 영혼을 치유하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영화를 감상할 때에 제작자가 목표를 가지고 만든 영화를 이해해야 치유의 시간이 완성된다고 느낍니다. 그렇지만 안타깝게도 주위의 몇몇 사람들이 영화의 숨은 속 뜻을 알려고 하기 보다는 그 순간 순간 시간을 떼우기 위해 감상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지극히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경험이 제가 문화컨텐츠 리뷰 블로그를 개설하게 된 계기가 되었네요:)

 

 

 

Q. 앞으로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해 나갈 것인지?

문화 컨텐츠를 감상하고 스스로 질문하고 답을 찾아내는 과정으로서의 블로그를 만들어갈 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다소 진부하게 느껴지는 블로그가 될 것 같아 우려의 감정이 크지만.. 그럼에도 가볍게 지나칠 수 있는 제작자의 의도를 분석하고 그것을 누군가에게 건네어 주는 과정은 가치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가치있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네요ㅎㅎ!

 

 

Q. 작성 주기?

최대한 일주일에 1~2회정도 포스팅을 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영화를 찾아보고 스스로 고민하고 질문에 대답하는 과정이 짧으면 좋은 글이 나오지 못할 것 같아요:) 늘 최선의 결과물을 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실 목적성이 워낙 뚜렷하다 보니..질문이 떠오르는 것에 한계가 있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이 있습니다. 바로

"그럼에도"

입니다.

 

 

늘 꾸준하게 분석해서 올리는 순간들에 분명히 어려움이 있겠지만, 그럼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트유 드림.

728x90
LIST

댓글